지드레곤, 샤넬 오트 쿠튀르 컬렉션 참석...세계도 주목한 패션 감각

입력 : 2016-02-17 10:27:1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패션 미디어 엘르가 샤넬 2016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 참석한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화보와 밀착 영상을 공개했다.
 
지드레곤은 지난 1월 26일 한국을 대표하여 샤넬 오트 쿠튀르 컬렉션의 쇼 장인 그랑 팔레(Grand Palais)를 찾았다.
 
지드레곤은 세계적인 배우들 사이에서 뜨거운 함성과 플래쉬 세례를 받으며 포토월과 쇼장에 당당히 입성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이날 얼굴 절반 이상을 덮는 커다란 오버사이즈 퍼 모자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수트를 매치하고 재킷 위에 브로우치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남다른 패션센스를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시즌 샤넬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선 지드래곤 외에도 다이앤 크루거, 카라 델레바인, 기네스 팰트로, 모니카 벨루치, 멜라니 로랑 등 세계적인 셀레브리티가 참석해 쇼를 빛냈다.
 
지드레곤은 쇼가 끝난 후 칼 라거펠트와 만나 기념 촬영과 함께 쇼에 대한 소감을 전하였으며, 무대 뒤 그의 절친이자 세계적인 톱 모델 수주와 만나 우정 어린 셀피 촬영을 하는 등 자신의 스타일대로 하이 패션을 즐기는 면모를 보였다. 
 
지드래곤의 더 많은 화보와 미공개 영상은 '엘르'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르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