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MBC뮤직 'OK! 준비완료'에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18일 방송되는 'OK! 준비 완료'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치열했던 잠자리 복불복 5종 게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촉감만으로 비밀상자 안에 있는 물건의 정체를 맞히는 게임. 보기보다 겁이 많은 아스트로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물건이 손가락에 닿자 외계어를 남발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차은우와 윤산하는 비밀상자 속에 손을 넣었다가 화들짝 놀라 소리를 지르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OK! 준비완료' 마지막 회는 잠자리 복불복 5종 게임 외에도 해돋이를 보기 위해 바다로 가는 아스트로의 모습과, 멤버들이 팬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부른 노래가 담긴 프로그램 속 별책부록 '드루와!' 등 많은 볼거리로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OK! 준비완료' 마지막 회에서는 아스트로 데뷔 타이틀곡 댄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OK! 준비완료'는 18일 오후 7시 MBC뮤직 채널 및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공개된다. 아스트로는 오는 23일 데뷔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