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모바일RPG '로스트킹덤'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로스트킹덤' 신규 영상은 전사 '글래디에이터'로 분한 헐리웃 배우 올랜도 블룸이 전투 중 광활한 전장에 쓰러져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끝없이 몰려드는 적들과의 전투로 인해 지쳐 쓰러진 전사에게 "깨어나라! 전쟁의 신들이여"라는 주문과도 같은 속삭임이 이어진다.
이후 전사는 다시 눈을 뜨게 되고 오크들과의 전투장면이 전개된다. 전투 중 올랜도 블룸은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거나 몸집보다 큰 검을 들고 높이 솟아올라 적을 내치는 등 강인한 전사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영상 공개 직후 유튜브 조회수 40만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함께 공개된 신규 포스터는 전사 올랜도 블룸이 거대한 대검을 들고 오크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화마에 휩싸인 전장과 치열한 전투를 묘사하고 있다.
4:33 소태환 대표는 "공식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로스트킹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에 랭크돼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위대한 전쟁의 시작을 표현한 이번 '로스트킹덤' 신규 영상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감동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된 '로스트킹덤'은 론칭 직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사진=4:33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