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오연서 정체 알고 키스? "내가 모를 줄 알았니"

입력 : 2016-03-10 00:33:02 수정 : 2016-03-13 16:04:4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이하늬. 사진-SBS '돌아와요 아저씨' 방송 캡처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이하늬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가 오연서에게 키스를 하려고 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에서 송이연(이하늬 분)은 한홍난 (오연서 분)과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함께 지내게 됐다.

10년만에 작품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있는 송이연은 한홍난과 함께 다이어트에 들어갔다.

한홍난은 "내가 개체량 조절할 때도 이딴 식으로 굶지는 않았는데"라며 한기탁(김수로 분)일 때처럼 엉덩이의 바지를 빼는 버릇을 보였다.

이를 들은 송이연은 한홍난을 보더니 "역시 그랬구나, 너 맞지. 내가 모를거라고 생각했어? 나한테 끝까지 속일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하며 놀라운 표정을 지었다.

한홍난은 자신의 정체가 들킨 줄 알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송이연은 홍난에게 키스를 하려고 다가섰다. 잠시 후 이연은 "아, 여자라 감정이입이 안돼"하면서 방으로 들어가 버렸다.

이에 한홍난은 송이연이 만졌던 얼굴을 만지면서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하네"라고 했다.

한편 SBS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는 김영수(김인권 분)와 한기탁(김수로 분)이 이해준(정지훈)과 한홍난(오연서 분)으로 환생해서 세상을 살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이다.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