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오는 31일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 기술서 등 관련 서류 없이 지원이 가능한 열린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게임 사업, 게임 제작, 플랫폼개발 등 총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1~3년 이상의 열정이 가득한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 사업은 사업PM과 게임마케팅, 게임 제작은 게임PD, 게임 기획, 프로그래머, 디자인, 플랫폼개발은 프로그래머, 플랫폼 서비스기획,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시스템 엔지니어, DBA, 기술 PM, 웹퍼블리셔로 나눠 진행된다.
지원자는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3주간 컴투스 채용 사이트에 접속해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자신의 성명,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 및 주요 경력사항을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컴투스는 지원자들의 업무 능력과 열정으로 인재를 선발하는 원클릭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펼칠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동시에 각 본부 및 부서 별로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