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판매량 1천8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퍼펙트 세럼’을 총 3종으로 확장 출시한다.
미쟝센은 이번 확장 출시를 기해 보다 다양한 모발 타입 및 헤어 스타일에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손상모 솔루션 시장에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한층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고영양 오일 칵테일 성분을 통해 손상모를 케어 하는 제품이다. 올해 2월 기준, 누적판매량 1천8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세럼’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미쟝센은 손상모 케어 효과를 보다 다양한 모발 타입과 헤어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각 헤어 고민별로 한층 기능을 강화한 3종의 헤어 세럼으로 확장해 선보인다.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은 모든 손상 모발, 모든 헤어 스타일의 기초체력을 다져주는 기본 제품으로, 특히 모발 끝 갈라짐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플로럴 머스크향을 도입해 향취가 한층 상큼해졌으며, 아르간 오일을 2배 강화해 효능을 높였다.
‘퍼펙트 세럼 라이트’는 가늘고 탄력없는 모발을 위한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으로 가벼운 볼륨감을 원하는 3545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퍼펙트 세럼 리치’는 염색 및 탈색으로 인해 모발 끝이 끊어지는 극손상 헤어를 위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라이킷헤어에서는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을 비롯한 미쟝센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활용해 봄철 헤어 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플레이 유어 헤어(PLAY YOUR HAIR)’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20일까지 라이킷헤어에서 선보이는 봄맞이 헤어스타일 영상을 통해 스타일 변신 팁을 확인하고,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등 스타일링 추천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댓글을 남긴 6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이 포함된 미쟝센 베스트 아이템 7종 키트도 증정한다.
사진= 미쟝센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