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신제품 ‘산소팬츠’ 출시에 앞서 오는 25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하는 산소팬츠 체험단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산소팬츠’를 출시 전 미리 만나보고 경험 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16 S/S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산소팬츠’는 탁월한 흡습·속건 기능은 물론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가벼움을 특징으로 한다.
평소 타이트한 바지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던 여성이라면 옷 맵시는 살리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특히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는 게 이 회사의 분석이다.
체험단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오는 2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거나 패션에 관심이 많고 패션 브랜드 체험단으로 활동해본 경험이 있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6명의 체험단에게는 산소팬츠 두 벌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함께 제공되며,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동안 체형교정 클래스 수강과 서울 길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