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2016년 베스트 콤비네이션 출시...더블적립 이벤트 진행

입력 : 2016-03-25 10:10:0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공차코리아가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2016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6종은 600개가 넘는 다양한 조합으로 취향에 맞게 토핑, 당도, 얼음량까지 맞춤 주문이 가능한 공차 음료 중 아르바이트생과 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해 숨어있던 황금 레시피를 엄선한 베스트 콤비네이션이다.
 
그중 '초콜릿 밀크티+밀크폼'은 공차만의 깊고 풍부한 초콜릿 밀크티에 부드러운 밀크폼을 더했다. 
 
'밀크폼우롱티+코코넛'은 구수한 우롱티와 짭조름한 밀크폼에 코코넛 포팅으로 달달함까지 더한 베스트조합이다.
 
'자몽 그린티 에이드+알로에'는 청량하고 쌉싸름한 자몽 그린티 에이드에 알로에 토핑으로 달콤함을 더해주었고,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은 망고 과육과 요구르트에 화이트 펄의 꼬들함을 느낄 수 있다.  
 
공차는 2016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선정 기념으로 31일까지 타로와 블랙 밀크티를 제외한 4종에 한해 한잔 구매 시 터칭 스탬프 더블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 터칭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라지 사이즈 음료 1잔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어떤 조합이 좋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2016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선정해 공차의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사진= 공차코리아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