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육아맘' 만나러 온라인 밖으로...'코베(KOBE)-베이비&에듀페어' 참가

입력 : 2016-03-24 10:04:33 수정 : 2016-03-24 10:07:1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육아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옥션은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3회 코베(KOBE)-베이비&에듀페어’ 행사에 대규모의 홍보 부스를 오픈해 고객과 만난다.
 
그동안 제한적인 이미지로 밖에 보여줄 수 없었던 온라인 내 다양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개하고, 육아 전용 멤버십 서비스 ‘베이비플러스(Baby+)’를 알릴 수 있게 됐다.
 
옥션은 이번 행사에서 홍보 부스를 찾는 베이비플러스 가입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주요 육아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에서 베이비페어의 초대장을 다운 받아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만5000명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덴마크 유아 브랜드 라이스, 스페인 왕실 가족 신발로 유명한 아파카폰즈, 호주 국민 속싸개 에르코파우치 등 육아맘들이 선호하는 해외 직구 육아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객의 편의를 돕기위해 현장에서 배송비 2500원만 지불하면 집으로 배송해주는 ‘스마트배송’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옥션 관계자는 “베이비플러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을 직접 만나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사진= 옥션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