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SM엔터테인먼트의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NCT U는 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 음원을 공개한다. 또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
NCT의 멤버인 재현 마크 텐 태용 도영 등 다섯명의 멤버가 참여한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은 힙합 그루브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무거운 베이스 사운드에 몽환적인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있으며, 가사에는 음악을 통해 서로의 꿈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감각을 의미하는 '일곱 번째 감각'을 통해 대중과 깊이 소통하고 싶은 NCT의 소망과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NCT는 이날 정오에 NCT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각종 채널을 통해 태일, 재현, 도영이 부른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한다.
멤버별 영상으로 선보인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 티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NCT U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NCT U는 오는 1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NCT U는 이날 자정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을, 오는 10일 0시에는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You)를 각각 발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