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미즈노 우먼스 피트니스 화보 공개 ...더 강렬해진 스포티한 매력

입력 : 2016-04-15 10:16:03 수정 : 2016-04-15 10:16:3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미즈노코리아가 걸그룹 EXID가 스포츠브랜드 미즈노코리아와 함께 한  2016 S/S 우먼스 피트니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EXID 멤버들은 압도적인 몸매를 뽐내며 진지하게 스포츠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 여름 컴백 예정인 EXID 멤버들은 이번 화보에서 강렬한 운동 속에서도 여신 미모를 자랑하며 5인 5색의 개성을 보여줬다.
 
솔지는 민트색 레깅스를 입은 매끈한 다리 라인으로 여성미를 풍긴 반면, 하니는 블랙 레깅스를 입은 군살 없는 몸매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EXID 멤버들은 패션을 넘어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스포츠웨어로서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포즈를 가다듬으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번 화보에서 EXID가 착용한 피트니스웨어는 다양한 컬러와 레이어드로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타이츠 일체형 팬츠는 신축성이 좋아 우수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라이더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운동 시 체온 조절을 돕는다.  

미즈노코리아 관계자는“이번 미즈노스포츠 2016 S/S 화보에는 EXID의 강렬한 모습을 담았다”며, “미즈노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삶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미즈노코리아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