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오페가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본연의 컨디션 균형을 지켜주어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가 민감해지는 계절일수록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면서 보습효과가 있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하며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으로 수분 보유력은 물론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 균형을 지켜주어 건강한 민낯 자신감을 높여주는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바이오 리밸런싱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본연의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또한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보습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가 이상적인 컨디션이 되도록 케어한다.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쫀쫀한 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폼 휘핑 브라이트너, 촉촉함을 남기는 약산성의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별로 맞는 클렌징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가볍고 매끄러운 롤링감으로 클렌징 시 발생할 수 있는 마찰 스트레스를 최소화 했으며 물과 친화력이 좋은 워시오프 성분을 함유해 마무리 또한 산뜻하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조하고 윤기가 없어진 피부를 고민하는 여성들이라면 특히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을 신경써야 한다"고 전했다.
사진= 아이오페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