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20주년 이벤트 개최 "톡집사와 대화하고 미니쿠퍼 타세요"

입력 : 2016-05-30 10:03:5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인터파크 쇼핑이 사이트 오픈 20주년과 ‘톡집사(Talk 집사)’ 오픈을 기념해 ‘2016 미니쿠퍼, 운명의 주인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 쇼핑 앱에서 ‘톡집사’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톡집사’를 통해 상품문의 및 추천, 깎아줘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SNS에 이번 이벤트 URL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2배가 되며, 당첨자 번호판은 7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쇼핑이 최근 선보인 ‘톡집사’는 AI 기술을 적용한 쇼핑 챗봇 서비스다. ‘톡집사’는 고객 문의를 빅데이터화 해 설정한 매뉴얼에 따라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자동 응답한다.
 
또한 고객 요청 시 포털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한 상품 최저가를 제시하며,‘깎아줘’ 할인 쿠폰을 지급해 고객이 온라인 최저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터파크쇼핑 관계자는 “톡집사 서비스 체험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톡집사’를 통해 최상의 모바일 쇼핑 경험하고 미니쿠퍼를 선물받는 행운도 함께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인터파크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