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SUV 차량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간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한 타이어 정기 점검 및 교체를 위한 프로모션이다.
SUV 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참여 가능하다.
행사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급 스포츠 성능의 '크루젠 HP91', 하이엔드급 컴포트 성능 '크루젠 프리미엄', 엔트리급 마일리지 성능의 '시티벤처 APT'다.
하이엔드급 제품 4개 구매 고객에게는 캐리어 웨건이 증정되며, 엔트리급 제품 4개 혹은 하이엔드급 2개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매트가 제공된다.
구매 고객은 매장에서 실물 혹은 교환권 형태로 사은품을 받는다. 교환권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신청한 주소지에서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레저활동 중에 다양한 도로 환경을 접하게 되니, 반드시 타이어 체크를 통해 안전한 여가활동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