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의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과 24일 젠하이저와 함께하는 청음회 및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젠하이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회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진행된다. 젠하이저의 이어폰부터 프리미엄 라인 HD 시리즈까지 직접 청음 해볼 수 있게 부스가 꾸며질 예정이다.
또 24일 오후 6시10분부터 삼성역 위메프 본사 1층에서 한여름 밤의 콘서트가 오픈형 무대로 진행된다.
젠하이저 음향기기 제품들로 구성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오가람 쿼탯(오후 6시10분), 섹소포니스트 신현필(오후 6시30분), 슈퍼스타 K4 준우승팀 딕펑스(오후 7시)가 참여한다.
콘서트 입장은 선착순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후 7시 딕펑스 공연을 위메프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한다.
위메프 관계자는“이번 콘서트는 한 주 동안 고생한 직장인들의 퇴근길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한 행사"라면서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의 뛰어난 사운드와 유명 뮤지션들의 멋진 연주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