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이 앙코르 콘서트 '유 아 맨 이즈 백'(U R MAN IS BACK)을 개최한다.
15일 소속사 CI ENT에 따르면,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만, 일본, 러시아 등을 다녀온 더블에스301이 이번 해외투어를 마무리하기 위해 개최된다.
더블에스301은 지난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대만, 일본 도쿄, 오사카 등 아시아 지역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8월 13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지난 6월 9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에스뜨레노'(ESTRENO)를 비롯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콘서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CI ENT 관계자는 "더블에스301의 국내외 공연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팬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공연이다. 더욱 완성도 있는 콘서트를 위해 더블에스301 멤버들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더블에스301 앙코르 콘서트는 이날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오는 18일 오후 8시 일반예매를 진행한다.
사진=CI ENT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