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표 아기 스킨케어 '나떼쌍스' 공식 론칭

입력 : 2016-07-18 15:47:10 수정 : 2016-07-19 12:08:5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프랑스 2대 유기농 그룹인 레아네이쳐(LEA NATURE) 그룹의 아기 브랜드인 '나떼쌍스'가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나떼쌍스의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프랑스 베이비오일 분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프랑스 최고의 소비자 잡지 <크 슈아지르(Que choisir)>에서 선정한 클랜징 밀크 분야에서는 34개의 제품 중에서 1위로 선정됐을 정도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나떼쌍스의 제품은 총 2종으로 프랑스 베이비오일 분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목욕 세정 제품인 '바디 앤 헤어 클랜징 젤'이다.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만 만들어서 프랑스에서는 식품 등급의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을 정도로 어린 유아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끈적임 없는 강력한 보습 작용을 하고 홍조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

바디 앤 헤어 클랜징 젤은 유아의 머리와 몸을 동시에 세정할 수 특성을 가진 제품이다. 목욕 시 아기 눈이 따갑게 하지 않게 하기 때문에 서툰 신생아 부모들에게 보다 편한 목욕이 될 수 있게 도움이 될 수 있다. 99%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었고 카모마일 성분이 민감한 아기의 피부 보습과 진정이 도움이 된다.

나떼쌍스의 모든 제품은 유럽의 엄격한 천연원료 인증서인 에코서트(Ecocert)와 코스메비오(Cosmebio)를 획득한 공인된 제품이다. 나떼쌍스는 롯데닷컴, GS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