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신춤왕'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정진운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인다.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25일 SNS를 통해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뜨거워요’ 뮤직비디오 촬영 스틸컷들을 선공개를 통해 정진운의 깜짝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번 상추의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국내 최고의 댄서들이 대거 등장하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춤신춤왕’으로 불리우는 정진운이 출연하여 공개된 스틸컷만으로도 벌써부터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 사진 속 정진운은 특유의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혼신을 담은 댄스를 펼치고 있다.
정진운은 폭염 속 진행된 촬영장에서 주체 할 수 없는 흥과 끼로 열정적 춤사위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
그 동안 마이티마우스의 뮤직비디오네는 김종국, 홍석천, 조세호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 카메오 군단이 우정 출연하며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이번에도 정진운을 비롯해 특급 게스트들이 등장해 마이티마우스의 미친 인맥을 다시금 증명할 예정이다.
마이티마우스 또 다른 멤버 쇼리도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솔로로 출격하는 상추를 응원해 진격의 의리를 더했다.
정진운이 등장하는 상추의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뜨거워요’의 뮤직비디오는 26일 정오 음원과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올마이티 레코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