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플로우식과 유니크 멤버 승연의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싱글 '레시피'(RECIP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6일 유니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는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승연과 플로우식의 이미지가 교차 편집돼 강렬함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 속 공개된 두 사람의 대결 구도는 Mnet '쇼미더머니5'에서 보여준 브로맨스 케미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레시피'는 '쇼미더머니5'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음악적 성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힙합곡이다. '루이지 앤드 플로우식 쿠킹 인 더 키친'(Luizy and Flowsik cooking in the kitchen)이라는 가사에서도 볼 수 있듯이
자신들의 목소리가 음악적인 재료로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맛깔스러운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쇼미더머니5'에서 길, 쿠시, 매드클라운에게 극찬을 받은 신예 래퍼 승연과 두터운 팬층을 지닌 플로우식의 컬래버레이션에 거는 기대가 크다"면서 "이번 협업을 통해 두 사람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이들이 가진 매력 모두 발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시피'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