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헤어 드라이어 부문 1위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전문가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마스터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 '마스터디원(MASTER D1)'(사진)으로 헤어 디자이너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스터디원은 세계 최초 '퀵 드라잉 시스템(Quick Drying System)'을 도입,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는 UHDC 모터와 좌우로 바람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스윙노즐을 통해 빠른 건조는 물론 손목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완벽한 스타일링을 돕는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다. 기존 일반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와 같이 드라이어를 흔들며 머리를 말리지 않아도 빠른 시간 내에 두피까지 충분히 건조시킬 수 있다.
이번 릴레이 기프트 이벤트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소속 10명의 디자이너가 각각 마스터디원을 직접 체험해본 후 사용 소감과 함께 동료 디자이너에게 추천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마스터디원은 기존 전문가들이 불편을 겪었던 빠른 건조, 스타일링에 도움은 물론 오랜 시간 드라이어 사용에 따른 손목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마스터디원이 전문가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이 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전문가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0인의 디자이너들이 추천한 마스터디원 인터뷰 및 스타일링 영상은 유닉스전자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캐스트 '박승철TV궁금헤어'에 게재될 예정이다.
황상욱 기자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