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올 상반기 국내외 인기호텔을 공개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상반기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된 호텔 상품 데이터 조회 결과를 27일 밝혔다.
15만 7천개의 호텔이 검색됐고, 그 중 국내 호텔로는 '켄싱턴 호텔 제주'와 '더 신라 제주', 해외 호텔로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와 '괌 리프&올리브 스파 리조트'가 각각 검색 1,2위를 차지했다.
가장 많은 검색량을 보인 두 호텔은 옥상에 루프탑 수영장이라고 불리는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풀은 수면이 수평선까지 무한대로 연장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도록 설계되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싱가포르에 위치한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57층에 위치한 150m의 길이의 스카이파크에서 싱가포르의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 호텔 제주는 푸른 바다와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피니티 풀을 보유해 여름 휴가기간 예약률 1위 호텔로도 꼽힌 바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최근 여행객들이 호텔을 선택할 때 위치와 객실 등 기본적인 요소뿐 아니라 특색 있는 부대시설까지 고려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여행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호텔을 적극 소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