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켓 옥션의 '옥션청음#'(이하 옥션청음샵)이 IT 액세서리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6'에 참가한다.
지난 5월 선보인 옥션청음샵은 음향기기 구입 전 옥션과 연계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O2O 서비스다.
옥션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KITAS 2016에서 옥션청음샵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해당 서비스 알리기에 나섰다.
전시기간 동안 웨스톤(Westone), 64오디오(64AUDIO)를 비롯 JH오디오(Jhaudio), UE, 캐롯원(Carot one) 등 프리미엄 이어폰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스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옥션 모델 IOI의 대형 브로마이드와 부채를 증정한다. 방문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방수팩 및 비닐백도 증정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3D 스캐너를 이용한 귓본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션은 "소비자들에게 옥션청음샵 서비스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KITAS 2016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옥션의 다양한 서비스를 알리고,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옥션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