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서우맘' 정시아, 관능미 넘치는 몸매 유지 비결은?

입력 : 2016-08-02 10:10:18 수정 : 2016-08-02 10:23:2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서우맘' 정시아가 탐스런 머리결과 건강미 넘치는 미모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2일 정시아가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헤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과 함께한 헤어 스타일링 화보컷이 공개됐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정시아는 탐스런 머릿결과 건강미 넘치는 미모로 '원조 샴푸의 요정'의 위엄을 보여줬다.
  



현재 그는 KBS1 일일드라마 '별난가족'과 SBS '오 마이 베이비' 등 육아와 연기, 예능을 병행하며 그 어느 때보다 왕성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정시아는 "'오 마이 베이비' 출연전 아이들을 공개하기까지 걱정과 고민이 많았다"며 "현재는 가족 전체가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20대 못잖은 동안 피부와 몸매 비결도 털어놨다.
 
그는 "피부 관리는 평소 저렴한 팩을 몇 십 개씩 사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하루에 한 번씩 시원하게 팩을 해준다. 몸매 관리는 평소 계단을 걸어 올라가는 편이다. 걷기가 최고의 운동"이라고 추천했다.

정시아는 또 탐스런 머리결을 유지하기 위해 "샴푸후 트리트먼트를 반드시 하고, 헤어BB제품을 머리에 발라준다"고 귀뜸했다.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제공

이동훈 기자 ldh@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