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주상욱 '판타스틱', '병맛美' 넘치는 티저 영상 공개

입력 : 2016-08-06 09:34:1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6일 '판타스틱' 제작진은 짠내란 찾아볼 수 없고 '병맛미' 넘치는 김현주와 주상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김현주는 달달 애교와 살벌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콧소리 가득한 목소리로 주상욱에게 "우리 영화 보러 갈까? 자전거 타러 갈래? 쇼핑하러 가자~"고 말하지만, 주상욱은 그저 자기 일에만 몰두한 채 "내일하자"고 무심한 듯 한마디를 내뱉는다.
 
순간 무언가 잘못됐음을 느낀 주상욱은 조심스레 김현주를 쳐다보지만 이미 김현주의 분노는 폭발, 주변에 있는 물건들을 죄다 엎어버리고 주상욱의 노트북까지 두 동강을 내버린다.
 
이런 김현주의 모습에 주상욱은 혼이 나갔고, 김현주는 "웬만하면 오늘 하자~ 무조건 예약해~"라고 다시 애교 넘치는 여자친구로 돌아온다. 김현주에게 무뚝뚝했던 주상욱은 어느새 김현주 앞 순한 양으로 돌변해 폭소를 자아냈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와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청춘시대' 후속으로 오는 9월 2일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김두연 기자 myajk21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