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설현, 씨스타, 애프터스쿨 나나 등이 '패왕색 스타'로 꼽혔다.
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여름특집으로 꾸며져 '함부로 섹시하게, 여름보다 더 핫한 패왕색 스타'를 공개했다.
이날 AOA 멤버 설현은 8위를 차지했다. 설현은 '교복모델선발대회' 대상 출신으로 키 167cm, 몸무게 47kg을 자랑한다. 설현은 1일 1식을 하며 체중관리에 힘썼다고.
6위로는 세계미녀 1위를 기록했던 나나가 꼽혔다. 연예계 대표 8등신 미녀로도 유명한 나나는 활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없다고 알려져 '모태 몸매'임을 입증했다.
걸그룹 포미닛 출신 현아는 4위에 올랐다. 2위는 걸그룹 씨스타. 씨스타는 멤버 전원이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다. 탄탄한 보디 라인으로 가요계 대표 건강돌로 불리는 씨스타는 마린걸, 댄서, 악녀 콘셉트까지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망의 1위는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을 제치고 배우 공유가 차지했다. 영화 '부산행'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공유가 잘생긴 외모, 몸매로 여심 저격에 성공한 것. 공유는 오랜기간 형성된 운동 습관으로 직각 어깨, 화난 등근육 등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다.
사진=tvN '명단공개 2016' 방송 캡처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