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가 다섯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4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8개 도시에서 12만 팬과 만남을 가진 김준수의 아시아 투어 종합 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투어의 첫 포문을 열었던 서울 콘서트부터 일본, 중국, 태국, 홍콩 등 총 5개국 8개 도시에서 개최된 콘서트 비하인드가 모두 담겨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지난 3개월간 있었던 아시아 투어의 공연 사진은 물론 김준수가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영상, 대기실 비하인드 스틸 등 다양한 모습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매 순간 열정을 다하는 무대와 팬들과의 찰떡 호흡, 진심 어린 마음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김준수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평균 200분이라는 공연 시간 동안 무대를 가득 채우는 퍼포먼스와 감정을 노래하는 목소리로 아시아를 뜨겁게 달구며 명실상부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임을 입증하며 '아시아의 별' 자리를 굳건히 다졌다.
특히,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타임을 통해 교복준수부터 의사준수까지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큰 웃음과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다섯 번째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김준수는 오는 9월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연습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