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미즈노 러닝크루(MRC)' 3기를 모집한다.
미즈노 러닝크루는 러닝이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는 추세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모여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기획된 것으로, 지난해 3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1기 700여 명, 2기 500여 명 등 지금까지 모두 1처200여 명이 크루로 활약했다.
이번 3기로 활약할 러닝크루들은 오는 9월 5일부터 약 2개월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활동한다. 기존과는 달리 1차와 2차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러닝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주어지는 포인트에 따라 크루 전원에게 미즈노 제품이 증정된다. 기본 러닝 시 주어지는 포인트 외에도 미즈노에서 지정한 특정 장소에서 러닝을 할 경우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1차 미션활동에서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30개 크루는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2차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미션 출석일수를 채운 크루들에게는 개인 대여화를 지급하는 혜택이 있으며, 포인트 획득 상위 3개팀에게는 TomTom 스포츠 워치가 제공된다.
미즈노 러닝크루 3기는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4명 이상 6명 이하로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함께 러닝한 단체사진 및 팀의 개성이 드러나는 사진이 있으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미즈노 러닝크루 모바일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70크루가 선발된다. 선발 결과는 오는 25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사진=미즈노코리아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