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비밀이야' 진입 순위 31위, 모두 울었다"

입력 : 2016-08-17 15:54:3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밀이야' 진입 순위 31위, 모두 울었다."
 
걸그룹 우주소녀가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의 타이틀 곡 '비밀이야'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소감을 밝혔다.
 
우주소녀 리더 엑시는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더 시크릿'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입 순위 3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엑시는 "컴백 전야제로 네이버 V앱 생방송을 진행했다"며 "이를 마치고 회사로 돌아가는 길에 차에서 순위를 확인했다. 실망을 하지 않기 위해서 100위부터 올려봤는데 없더라. 그런데 31위에 우리 노래가 있는 것을 알았을 때 모두 울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설아는 "차 안에서 '비밀이야'를 크게 틀어놓고 노래를 부르며 자축했다"면서 "또 멤버 은서는 달리는 차 안에서 창문을 열고 '저희 31위 했어요'라고 외치기도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더 시크릿'은 13인조로 재정비한 우주소녀가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이다. e.one, 신사동호랭이, 로빈, 기리보이 등의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비밀이야'를 비롯해 모두 7곡이 담겼다. 앨범은 이날 공개됐다.
 
사진=강민지 기자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