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아이,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응원 메시지 받아"

입력 : 2016-08-18 17:55:1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응원 메시지 받았다."
 
걸그룹 아이비아이(I.B.I)가 첫 싱글 앨범 '몰래몰래'를 발표하고 데뷔 한 가운데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아이비아이 이수현은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몰래몰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아이오아이 (김)청하 언니한테 연락이 왔다"고 말했다.
 
이수현은 "이날 0시에 타이틀 곡 '몰래몰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나서 청하 언니로부터 잘 봤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그래서 고맙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윤채경은 "오전에 (김)도연이 한테 연락이 왔더라"며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날 수 있냐고 묻더라. 그래서 그렇다고 했는데 답장이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비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지만 안타깝게 최종 11인에 들지 못했던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이 뭉쳐 만들어진 걸그룹이다. 이들은 프로그램 내에서도 '퀵빛짹푼핸'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고,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됐다.
 
아이비아이라는 팀 명은 일반인의 영문 이니셜인 I.B.I라는 유머러스한 코드에서 시작됐지만, 데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아이 빌리브 잇'(I BELIEVE IT)이라는 뜻을 담았다.
 
특히 '몰래몰래'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로 뭉친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의 데뷔 싱글 앨범이다.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 곡 '몰래몰래'와 '아이비아이'(I.B.I) 두 곡이 수록됐다. 앨범은 이날 발표.
 
사진=강민지 기자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