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말리, 박신혜 뮤즈백 '스토리아 씬즈' 출시

입력 : 2016-08-22 10:19:1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이태리 패션브랜드 브루노말리가 2016 가을,겨울시즌 신상품으로 '스토리아 씬즈'(STORIA SSINZ)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토리아 씬즈'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신혜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뮤즈백'으로 이번 시즌 메인 테마인 이탈리안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체인백이다. 특히 모던하고 구조적인 모양에 텍스처가 돋보이는 체인 엠보 가죽을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가을, 겨울 무드에 어울리는 탄, 블루 컬러를 매치해 실용성과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데일리 백으로 적합하다.
 
핸드백 외에도 지갑 라인을 세트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퍼 장지갑, 슬림 장지갑, 반지갑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스토리아 씬즈'는 박신혜가 직접 제안한 체인 엠보 텍스쳐와 세련된 컬러 매치가 특징"이라며 "체인백 스타일이라 유행을 타지 않고,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백은 물론 이브닝 백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브루노말리는 오는 9월 9일부터 18일까지 '스토리아 씬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백화점, 단독매장에서 '씬즈 위크 페스티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브루노말리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