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닥터스' 박신혜-이성경-윤균상에 간식차 선물 "오구오구 고생했네"

입력 : 2016-08-22 15:08:42 수정 : 2016-08-23 10:51:2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 이성경, 윤균상 인스타그램

배우 이종석이 '닥터스' 출연진과 우정을 과시했다.

이성경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이종석이 간식차 쐈다 신난다. 딩가딩가 우리 신나서 망아지됐음" 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은 간식차 앞에서 귀여운 표정으로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셋이 손을 잡고 신나서 강강수월래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석이 쏜 간식차에는 "오구오구 고생했네에~ 나는 언제", "박시녜 융귱상 이송굥 잘 끝냈니? 그럼 됐다"라는 말이 써있다.

윤균상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종석한테 간식차를 받았다며, 인증샷을 올렸다. 그는 "#이종석 #이줭석 #강철 #하명아 #내시키 캬캬쿄쿄 밤새도 힘낼께이잉. 오구오구 내시키 고단해도 좀만더 화이팅!! 커피, 회오리감자, 팥빙수 짱짱맨. #W #닥터스"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종석, 박신혜, 윤균상은 지난해 방송된 SBS ‘피노키오’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이성경과 이종석은 같은 YG엔터테인먼트에 몸 담고 있다.

한편 SBS '닥터스'는 22일 17, 18회가 연속으로 방송되며, 오는 23일 종영된다. 이종석은 MBC 수목드라마 'W'에 출연 중이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