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윗이 강기영과 함께 한 찰떡궁합 천랑송을 공개하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이다윗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동영상 속 이다윗은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천랑콤비로 함께 활약하고 있는 강기영과 함께 촬영장에서 음악에 맞춰 깜짝 댄스를 펼쳐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영상에 맞춰 어깨를 들썩이는가 하면 반복되는 코믹한 동작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공개된 영상 속 배경음악 '천랑송'은 이다윗이 직접 멜로디를 만들고 가사를 붙인 자작곡으로 노래뿐만아니라 강기영과 함께 기획은 물론 영상촬영부터 편집까지 직접진행 했다.
평소 음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다윗이 처음으로 공개한 '천랑송'은 경쾌한 멜로디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곡으로 '천사 천상, 이랑 인랑'이라는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이다윗과 강기영은 '싸우자 귀신아'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코믹콤비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만담에 가까운 대화로 재치있게 대사를 표현하는가 하면 즉석으로 만들어진 깨알 같은 애드리브로 공포가 극에 달한 긴장 상황 속에서도 코믹연기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사진= 스타하우스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