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신학기 맞이 영어공부 상담·체험 이벤트 실시

입력 : 2016-08-23 09:21:5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가을 신학기를 맞아 1주일 무료 체험수업 등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은 '영어공부 습관잡기'를 주제로 한 새 학기 준비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학습상담을 신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시디즈 의자, 올리브영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121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0일 윤선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자는 인근 윤선생영어교실 센터로부터 3일 이내 안내 전화를 받게 되고, 약속된 시간에 교사가 직접 집으로 방문해 무료로 학습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받은 뒤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교재 1권과 6만원 상당의 1주일 수업을 서비스로 제공 받는다. 또 KT 라인키즈폰을 구매하는 회원에 한해 윤선생 장학금 9만원을 지원한다.
 
학원 브랜드 윤선생영어숲에서는 '영어성장 1주일 체험 프로젝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는 윤선생영어숲 프로그램이 내 아이에게 잘 맞는지 1주일간 무료 체험수업을 받아보는 프로모션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는 7만원 상당의 영어교육 패키지를 받을 수 있고, 체험수업을 마친 아이의 학부모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무료체험을 신청한 학부모 및 학생 중 추첨을 통한 1명에게 40만원 상당의 글램핑 이용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17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윤선생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