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G마켓·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선물세트를 풍성한 혜택에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은 내달 9일까지 ‘달떴다, 어서옥션!’ 추석 프로모션을 열고, 1만원 이하 알뜰상품부터 명품브랜드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품목 및 가격 별 코너를 통해 판매한다.
먼저 프리미엄 제품의 가격 부담을 낮춘 ‘온리(ONLY) 옥션’ 코너에서는 산지직송서비스 ‘파머스토리’의 제품으로 구성된 ‘파머스토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 1+ 구이혼합세트’를 40% 할인된 11만 9000원에 판매하는 등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오전 10시에는 매일 한가지씩 인기 ‘뷰티 선물세트’를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스페셜 옥션’, ‘베스트 옥션’ 코너 등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28일까지 ‘2016 추석 미리 다 담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되는 추석 선물 비용을 고려해 추석 인기상품을 가격대별로 나눠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1만원 이하의 알뜰세트, 1~3만원대의 실속세트, 4만원 이상의 고급세트로 분류해 선보인다.
캐시백, 덤, 배송일 지정 등 혜택도 준비했다. 해당 기간 슈퍼딜에 올라온 추석선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일부 상품은 복수 구매 시 추가로 하나 더 제공한다.
G9(지구)는 내달 9일 오전 9시까지 식품, 뷰티,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코너를 마련하고, 전상품 무료배송과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전체 추석선물세트에 최소 구매금액 및 최대 할인금액의 제한이 없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ID당 매일 10회 다운 가능하며, 당일 발급 받아 당일 사용하면 된다. 브랜드관 상품의 경우 5% 캐시백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다량 구매를 하는 명절 선물의 구매 특성을 반영해 동일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자동 추가할인까지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이번 기획전에서는 실속형부터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상황별, 가격별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사진= 옥션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