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에너지 충만 '불량소녀', 감성적인 티저 포스터 공개

입력 : 2016-08-26 13:39:0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눈물이 주룩주룩' 도이 노부히로 감독의 신작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가 감성 충만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는 사고뭉치 문제아 사야카가 포기를 모르는 초긍정 인생 멘토 츠보타 선생을 만나 불가능한 미래를 향해 겁 없는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실제 학년 꼴찌 문제아 소녀가 1년 만에 명문 게이오 대학에 합격한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실화의 힘으로, 일본 개봉 당시 9주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점령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다채로운 색감의 신비로우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두가 믿어주지 않더라도…'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이제 시작이야!' 등의 카피가 자전거를 타고 있는 주인공 사야카의 모습 위에 더해져 다양한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우리 모두에게 긍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번 티저 포스터는 도이 노부히로 감독 특유의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과 영화의 감각적인 비주얼을 그대로 담아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과거 어린 사야카와 여동생에게 책을 읽어주는 다정한 엄마, 친구들 사이에서 공부에 매진하는 금발의 사야카, 고민을 나누며 서로를 응원하는 이성친구, 눈 밭 위 사야카를 향해 손을 뻗어 응원하는 아빠의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는 9월 21일 개봉된다.
 
사진=위드라이언픽쳐스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