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은 글로벌 스포츠 영양식 기업인 글랜비아의 '신타6 엣지' 단백질 파우더를 단독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신타6 엣지'는 해외직구 등을 통해 널리 소비되고 있는 단백질보충제 '신타6'의 신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늘리고 탄수화물을 줄여 칼로리는 낮아졌다.
초콜릿 밀크셰이크와 딸기 밀크셰이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맛때문에 단백질 섭취를 포기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특히 정식 수입신고절차 및 검사를 통과하고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아 해외직구보다 빠르게 해당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G마켓과 옥션은 '신타6 엣지' 단독 론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1만원 할인된 가격인 6만9천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함께 스포츠&레저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김윤상 G마켓 스포츠팀장은 "전문 운동선수뿐만이 아니라 홈트레이닝족, 건강과 미용을 위해서도 단백질파우더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번 단독 론칭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신타6의 신제품을 더욱 믿을 수 있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