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가인 "서인영, 나르샤에 반말…열 받았다"

입력 : 2016-09-28 23:44:2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서인영에게 화났던 일화를 전했다.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비투비 육성재가 슈퍼주니어 규현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나선 가운데 서인영, 화요비,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마마무 솔라가 출연해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가인은 과거 나이를 낮추고 활동했던 나르샤를 서인영이 동생으로 알고 대했다고 고백했다. 서인영은 "귀엽게 생기고 해서 그랬다"며 나르샤에게 반말했던 당시를 기억했다.
 
이에 가인은 "나르샤 언니한테 '너 너무 귀엽다'라고 했다. 처음에는 열받았다"고 말했다. 나이 많은 멤버들에게 반말하는 서인영에게 화가난 것. 그러자 이를 몰랐던 서인영은 가인에게 곧바로 "열까지 받았어? 네가?"라며 발끈했다.
 
가인은 "나르샤 언니가 자기가 나이 많다고 나중에 얘기했는데 언니가 말을 했는데도 '그래. 나르샤야'라고 했다"며 "그래서 언니들이 세게 대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언니들이 '네. 나이가 많아요'라고 했다. 인영 언니가 너무 무서웠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인영은 "저는 원래 좋아하면 다들 친구로 지낸다. 이 얘기는 되게 의외다"라고 털어놨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김두연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