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케미’에 빠진 설현이 눈을 뗄 수 없는 그림 같은 옆태를 자랑했다.
31일 코카-콜라가 산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광고모델 설현의 CF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완벽한 옆라인을 자랑하며 스프라이트를 시원하게 마시는 설현의 모습은 ‘맛있는 케미’를 아는 ‘케미엔젤’ 로서의 매력을 어필하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다.
설현의 시원한 라인과 포즈가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스프라이트와 제대로 ‘케미’를 이룬 것.
또한 사진에 담긴 설현의 사랑스러운 애교는 광고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절로 느끼게 한다. 설현은 스프라이트를 집어 들고 깜찍한 눈웃음과 보조개를 선보이고 있다. 함께 촬영에 임한 셰프 최현석과 샘킴이 설현에 반해 ‘아빠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설현의 시원스러운 몸매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드는 애교는 스프라이트와 음식이 어우러지는 ‘맛있는 케미’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매력 포인트”라며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음식과 스프라이트 와의 ‘맛있는 케미’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