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대유위니아 딤채의 소형 김치냉장고 ‘쁘띠’와 다양한 주방 상품들로 구성된 ‘올킬 패키지’ 3종을 단독 판매한다.
딤채 쁘띠는 100리터 용량으로, 김치는 물론 야채, 주류 등의 보관도 가능해 세컨드냉장고나 다목적 냉장고로 유용하다는 게 옥션의 설명이다.
특히 민트, 라임, 핑크, 블루 등 총 7가지 컬러의 제품을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옥션은 올킬특종 코너를 통해 ▲올킬 키친 패키지(딤채 쁘띠+레꼴뜨 솔로오븐+스위스밀리터리 스텐냄비 3종세트)를 65만9천원에 300대 한정 수량으로 ▲올킬 스페셜 패키지(프라우드S 칵테일 소형냉장고+스위스밀리터리 스텐냄비 3종세트)를 29만9천원에 선보인다. 딤채 쁘띠와 프라우드S 칵테일 소형냉장고로 구성한 ‘올킬 1+1패키지’도 30대 한정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가격 할인 혜택 및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올킬 키친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ID당 1회 발급 가능하며, 다른 할인 혜택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옥션 SNS에 친구 소환 및 ‘쁘띠’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프라우드S 칵테일 소형냉장고를 증정한다.
옥션은 “크기와 세부기능을 달리하여 같은 제품군을 복수로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맞벌이부부, 1인가구 등의 증가로 생활패턴 변화가 새로운 니치시장을 만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남유정 인턴기자 seasons@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