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엑소 등 ‘2017 SM 아티스트 시즌그리팅’ 사전 판매

입력 : 2016-11-28 13:48:1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2017 SM아티스트 시즌그리팅’ 6종을 온라인 사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다음달 8일까지 국내 대표 아이돌인 엑소를 비롯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레드벨벳, 엔시티 등 총 6개 그룹의 ‘시즌그리팅’ 상품을 순차적으로 예약 판매한다.

시즌그리팅이란 캘린더가 포함된 선물세트를 지칭하는 말로, 연말에 선보이는 기획성 아이돌 상품이다.  

올해 시즌그리팅 상품은 각 그룹별 개성을 살린 캘린더 3종(벽걸이 캘린더, 데스크 캘린더, 미니캘린더)과 2017년 다이어리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만5천원이다. 

상품 구매 시 각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스탠딩카드’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엑소 시즌그리팅’의 경우 선주문 구매 고객에 한해 별도의 특전을 제공한다고 옥션은 설명했다. 

엑소 시즌그리팅은 오는 28일 정오부터 판매 개시하며, 다음달 15일 이후 주문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옥션은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는 SM아티스트의 시즌그리팅 상품인 만큼 이번 예약판매 역시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평소 좋아했던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옥션의 ‘올킬’ 혹은 G마켓의 ‘슈퍼딜’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유정 인턴기자 seasons@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