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오는 4일 하루 동안 CJ오쇼핑과 함께 'IH밥솥 & 전기레인지 1,200만대 돌파 기념' 연말결산 1등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쿠쿠전자의 IH(Induction Heating)기술력이 적용된 밥솥과 전기레인지의 판매가 1,200만대를 넘어섬에 따라 이를 기념해 마련됐다.
쿠쿠전자는 지난 10월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판매가 시작된 초고압인 2기압 밥솥을 첫 선보여 4개 모델 중 3개 모델 매진, 11월 전기레인지 역시 최초 론칭 판매를 시작해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이에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매트리스 등 쿠쿠전자 대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오전 7시 50분부터 쿠쿠만의 IH노하우가 탑재된 디지털제어 기술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빠르고 고르게 요리가 완성되는 한국형 조리에 강한 전기레인지가 할인 판매되며, 셰프세트 스텐냄비 3종이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된다.
오후 1시 40분과 저녁 8시 25분 2회에 걸쳐 2기압 IH밥솥의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에게 네오플램 홈세트 28P 식기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오후 4시 5분부터는 이탈리아의 명품 침대브랜드 팔로모의 블루텍스 매트리스 렌탈 방송이 진행된다. K(킹), Q(퀸), SS(슈퍼싱글) 세가지 구성되며 60개월 납부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다.
특집 방송에 걸맞게 경품 추첨을 통해 쿠쿠전자의 안마의자(CMS-C10DB)가 방송회차당 4번에 걸쳐 5대씩 총 20명에게 증정되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쿠몰의 할인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