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프로모션 진행... #연말스타일 #파티 #선물

입력 : 2016-12-12 08:50:0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G9제공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12일부터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변신하고 싶은 나를 위한 스타일 추천’, ’특별한 하루를 위한 홈파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등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각 콘셉트별로 상품 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먼저 ‘변신하고 싶은 나를 위한 스타일 추천’ 코너에서는 연인, 가족 등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패션스타일링 제안과 연말파티를 위한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 팁 등을 소개한다.
 
‘특별한 하루를 위한 홈파티’ 코너에서는 트렌디한 집콕족을 위한 홈파티 아이템을 추천하고, 관련된 상품을 노출해서 다양한  컨텐츠를 보면서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9시 총 3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최저가에 제공하는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할인가에 더해 제품별로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G9가 연말을 맞아 소속 상품 큐레이터들을 대상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56%가 ‘가성비’를 꼽았다. 그 다음으로는 ’실용성(22%)’, ’건강, 힐링(12%)’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올 한해 다양한 사회이슈 등의 영향으로 검소한 소비가 이어짐에 따라, 연말 선물도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