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3사 스키장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통합 리프트 패키지는 G마켓이 국내 최초로 기획해 판매하는 상품으로, 서울 근교에 위치한 3개의 스키장 중 한 곳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통합 리프트 패키지는 리프트 단일/반일권 및 장비를 렌털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비발디파크, 엘리시안강촌, 웰리힐리파크 등 총 3개의 스키장 중 원하는 한 곳을 택해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각 사 스키장 이용권 정상가 대비 최대 65%까지 할인된다. G마켓 회원 한 ID 당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러장을 구입한 뒤 유효기간 내 다양한 스키장에서 사용하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키장별로 리프트권과 리조트, 워터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
G마켓은 슈퍼 브랜드 딜 론칭에 맞춰 배우 김소현을 모델로 활용한 광고도 선보인다. 케이블 채널 및 온라인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알릴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장별로 이용권을 별도 구매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보다 편리하게 겨울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인기 3대 스키장과 협업해 통합 리프트 패키지를 개발,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