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리프트권 이젠 하나로 즐겨라” G마켓, '스키장 통합 리프트 패키지' 판매

입력 : 2016-12-14 08:57:2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3사 스키장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통합 리프트 패키지는 G마켓이 국내 최초로 기획해 판매하는 상품으로, 서울 근교에 위치한 3개의 스키장 중 한 곳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통합 리프트 패키지는 리프트 단일/반일권 및 장비를 렌털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비발디파크, 엘리시안강촌, 웰리힐리파크 등 총 3개의 스키장 중 원하는 한 곳을 택해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각 사 스키장 이용권 정상가 대비 최대 65%까지 할인된다. G마켓 회원 한 ID 당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러장을 구입한 뒤 유효기간 내 다양한 스키장에서 사용하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키장별로 리프트권과 리조트, 워터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
 
G마켓은 슈퍼 브랜드 딜 론칭에 맞춰 배우 김소현을 모델로 활용한 광고도 선보인다. 케이블 채널 및 온라인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알릴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장별로 이용권을 별도 구매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보다 편리하게 겨울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인기 3대 스키장과 협업해 통합 리프트 패키지를 개발,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