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경기 2016(Intel Extreme Masters Gyeonggi 2016)’ 개최 기념, 게임팬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는 ‘스타크래프트II’와 ‘리그오브레전드’ 등 인기 게임 경기가 펼쳐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대회로, 16일부터 사흘동안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 ‘오버워치’ 토너먼트 경기가 새롭게 신설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옥션은 이번 국내 대회 기념 고사양 IEM PC 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위한 가격 할인 혜택도 있다.
7개 브랜드사의 게이밍 노트북을 한정특가로 판매하며, ‘5% 중복 할인쿠폰’을 다운 받으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한정판 및 최신 VR 기기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4명에게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 대회 관람 티켓과 폴란드 왕복항공권, 숙박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옥션 관계자는“이번 대회는 ‘오버워치’ 경기 신설은 물론, 8년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국내외 많은 관심 받고 있다”며 “옥션은 대회 입장권 단독 판매부터 가격할인, SNS 이벤트까지 이번 대회를 기대하는 게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