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茶)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2017년 새해를 맞아 ‘공차 신년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것으로 1만 5천원 이상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차 신년카드를 증정한다.
준비된 공차 신년카드에는 새해 기념 메시지를 기입할 수 있는 신년카드와 공차 무료 음료권 1장이 포함돼 있다. 단순히 새해를 축하하는 평범한 신년카드를 넘어 따뜻한 차 한잔을 즐기며 신년 계획을 그릴 수 있도록 공차 무료 음료권을 구성해 카드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하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신년카드는 공차 시그니처 컵 모양과 직사각형 카드까지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공차 시그니처 컵 모양의 신년카드는 깔끔한 화이트 컵에 반짝이는 별들이 그려진 슬리브와 공차의 상징인 붉은 컵 뚜껑으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직사각형 카드는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불과 포근한 집 등을 표현한 파스텔톤 색감의 일러스트로 새해를 향한 설렘과 행복을 표현했으며, 선물하는 이와 선물 받는 이 모두 행복함이 가득한 2017년을 보내길 바라는 공차의 바람을 담았다.
공차 신년카드 증정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