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옥션 '스피킹맥스' 모델 발탁…영어 울렁증 탈출 나선다

입력 : 2016-12-26 09:52:2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옥션 제공

유병재가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의 스피킹맥스 패키지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6일 옥션은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병재를 모델로 한 스피킹맥스 광고를 공개한다.
 
외국인만 보면 영어가 마비되는 그의 에피소드는 ‘억울한 산타편, 공항편, 렌터카편, 렌터카 번외편’ 등을 통해 소개된다. 외국인이 말을 걸었을 때 알아듣지 못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유병재 특유의 표정이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스피킹맥스와 콜라보 형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스피킹맥스 모델 이서진과 동반 출연해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광고 공개와 함께 옥션은 1월 22일까지 유병재와 함께하는 ‘올킬 특종 스피킹맥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017년 1월 31일까지 스피킹맥스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하와이 4박 6일 패키지 여행권'을 제공한다.
 
옥션 관계자는 “새해에 맞춰 영어공부를 다짐하는 이들을 위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누구나 겪는 영어울렁증을 표현한 이번 광고는 프로모션 내 상품 특징을 재치 있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