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변함없는 '요정 미모 과시' 무보정에도 결점하나 없네 [화보]
입력 : 2016-12-28 10:27:25 수정 : 2016-12-28 18:40:44
유진. 인스타일 제공 S.E.S로 컴백을 앞둔 유진이 요정 같은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매거진 인스타일은 코스메틱브랜드 'DLA'와 함께한 유진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28일 공개했다.
사진 속 유진은 무보정 컷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피부를 뽐내며 리즈 미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20주년이라는 세월을 무색하게 만드는 광채 동안 피부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유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유진은 최근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자신의 모습을 틈틈히 모니터링하며 꼼꼼한 면모를 드러냄과 동시에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 현장 스탭들로부터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백만불짜리 미소다. 실제로 보면 심장 멎을 듯" "A컷과 B컷의 차이가 뭐지?" "피부가 미모를 더 살리네" "유진이 바르는 파운데이션 팩트 구매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진의 화보는 인스타일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진은 바다 슈와 함께 내년 1월 1일 신곡 'Remember(리멤버)'를 공개하며 S.E.S로 출격한다. 이는 2002년 이후 14년 만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견희 기자 kh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