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유이가 SNS 인증샷을 통해 해외 팬들의 선물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이는 지난 9일 애프터스쿨 공식 SNS에 두 장의 커피차 선물 인증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이는 커피차 앞에서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불야성’의 동료배우 이요원과 함께 브이 포즈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 한 장과 단독 컷 한 장까지 총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커피차는 드라마 ‘불야성’의 중국 팬들, 그리고 유이와 이요원의 중국 팬들이 보내준 것으로 두 장의 인증샷은 중국 팬들을 향한 유이의 고마운 마음이 느껴진다.
특히 유이는 사진과 함께 "항상 제게 큰 사랑과 응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여러분들이 있기에 힘내서 연기 할 수 있는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멋진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방송 중인 ‘불야성’ 계속해서 많은 시청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방영 중에 있는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이는 극중 욕망녀 이세진 역을 맡아 열연 중에 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