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멤버 확정…김숙-한채영-전소미 등 7인방 출격

입력 : 2017-01-17 09:35:2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시즌2 멤버로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확정됐다.
 
17일 KBS2 관계자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멤버로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 7명의 멤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로, 이들이 돌아가며 꿈을 이루는 과정을 그린다.
 
지난 시즌 1에서는 민효린의 꿈이었던 ‘걸그룹 프로젝트’인 ‘언니쓰’가 종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침체돼 있던 여성 예능 부활의 신호탄을 화려하게 쏘아 올렸다는 호평까지 이끌어낸 바 있다.
 
이 가운데 시즌2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확정되며 시즌1과는 또 다른 느낌의 ‘걸크러쉬 예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강예원-한채영-공민지는 예능 출연이 잦지 않은 멤버들인 만큼 이들이 자아낼 신선한 웃음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전소미의 합류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1월 말 I.O.I 활동을 종료한 뒤 선보이는 첫 공식 활동인 셈이다. 이에 국민 걸그룹 IOI에서 ‘센터 소미’로 사랑 받았던 전소미가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의 막내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작진은 “시즌1 걸그룹이 각자의 꿈 중에 하나였다면 시즌2는 무대로 가는 과정에 각자의 꿈을 담는 것”이라며 “시즌 1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와 도전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성 예능의 명맥을 잇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2월 중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