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리퀴드 립 벨벳’출시...모델 아이리스 로의 캠페인 공개

입력 : 2017-01-17 10:17:51 수정 : 2017-01-17 10:20:0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버버리 제공

영국 브랜드 버버리가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립 컬러,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을 출시했다. 

이와함께 영국 모델 아이리스 로가 주연을 맡은 광고 캠페인과 버버리 최초의 텀블러 뷰티 페이지도 선보인다.
 
버버리의 최고 경영자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아이리스 로는 매우 영국적인 애티튜드를 가지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한 에너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개성, 자신감 모두 빛을 발하는 모델”이라고 극찬했다.
 
그는 이어 “함께 일하는 것 자체가 기쁨인 아이리스 로와 협업을 하게 되어 매우 즐거웠다”고 전했다.
 
버버리의 신제품 ‘리퀴드 립 벨벳’은 풍부한 색감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8시간 동안 지속되는 벨벳 같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입술 위에 바르면 부드럽게 느껴지는 동시에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색상이 선명하게 표현된다.
 
한편 버버리는 리퀴드 립 벨벳 런칭과 함께 브랜드 최초로 소셜 플랫폼 텀블러(Tumblr) 내 뷰티 특화 페이지를 선보인다. 버버리 뷰티 텀블러에서는 리퀴드 립 벨벳의 풍부한 컬러와 텍스처, 유니크한 캠페인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열 네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은 버버리 공식 온라인 몰과 삼성동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